일본 과자 선물

일본에 오면 꼭 사야하는 과자 7!!  

일본에 오시면 꼭 사야하는 과자를 소개합니다. 여행오셨을 때 가볍게 드셔보시고, 가정용과 선물용으로 사보세요.

[toc]

1. 메이지 더 초코렛 (THE Chocolate)

메이지 더 초코렛
일본 초콜렛 안쪽
패키지를 열면 낱개로 포장된 초코와 자세한 상품 설명이 나와있습니다.

카카오의 선정에서 초코렛의 제조까지의 공정을 일관하여 행하는 것을 <빈 투 바(Bean to Bar)>라고 합니다만, 이 빈 투 바의 전문점이 2015년경부터 도쿄를 중심으로 생기기 시작하여, 초코렛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로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바로 이 빈 투 바가 초코렛 전문점이 아닌 대중적인 초코렛으로 메이커로 유명한 메이지로부터 발매!. 편의점이나 슈퍼등에서 간편하게 전문점에서 맛보던 초코렛을 맛볼수 있게 되어 일본내에서 엄청 화제가 되었답니다.

Comfort Bitter (Cacao 70%), Elegant Bitter(Cacao 70%), Brilliant Milk(Cacao 55%)등 카카오의 함유량에 따라 8종류의 맛이 있습니다. 종류대로 구입하시어 여러 맛을 비교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패키지 디자인도 지금까지의 메이지에서 나온 일반적인 초코렛과는 다른 디자인으로 일획을 긋고 있답니다.

일본에 오시면 꼭 구입해보세요.
참고로 메이커 사이트 첨부합니다. https://www.meiji.co.jp/sweets/chocolate/the-chocolate/lineup/
사진은 더 초코렛의 입문편, 4가지 맛(Comfort Bitter, Elegant Bitter, Velvet Milk, Sunny Milk)의 셀렉션 버전입니다. 통상 제품보다는 미니 사이즈로, 4개의 맛을 하나의 패키지로 맛 보실 수 있습니다.

Klook.com

2. 일본 국민적 젤리, 곤약젤리 (蒟蒻ゼリー)!!

일본 곤약 젤리

곤약으로 만든 젤리…. 섬유질도 풍부하여 장에도 좋습니다. 사과, 복숭아, 포도 등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요즘 나온 감귤성계(자몽, 귤)가 상큼하고 맛있었답니다.
얼려먹어도 맛있답니다.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좋아하는 젤리입니다. 가격도 저렴하여 가정용이나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단 어린이나 어르신들 드실땐 한번에 삼켜서 목에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오래전에 이 곤약 젤리로 인한 질식사가 몇건 발생했답니다.

슈퍼나 드럭스토어등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pc]

일본 과자

[/pc]
[nopc]

일본 과자

[/nopc]

3. 첫입에 감동하는 촉촉한 젤리, 코로로 (コロロ)

일본 젤리

한국에서도 키오스크나 올리브영등에서 본적이 있는데요 일본에선 더 싸답니다.
입에 넣었을때 입안에서 녹을 것 같은 촉촉함과 부드러운 촉감에 정말 감동한답니다.
포도, 청포도, 레몬, 감귤, 복숭아, 자몽맛등 여러가지 맛이 있답니다.

편의점이나 드럭 스토어, 슈퍼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4. 말차 라떼 스틱 (抹茶ラテスティック)

일본 녹차 과자

일본에선 이 말차(일본어론 맛차라고 합니다)로 만든 여러가지 가공식품이 인기인데요. 말차 파운드 케익, 말차 아이스크림, 말차 라떼, 말차 초코렛등 말차를 이용하여 상품화된 것들이 아주 많답니다. 일본뿐 아니라 외국인들에게도 아주 인기라 일본으로부터의 선물로 꼭 이 말차 라떼를 사서 가는 외국인 친구들도 많답니다.
(한국에서도 녹차 라떼 아이스크림이 인기이죠?)

일본에 오시면 꼭 한번 마셔보세요. 스틱으로 팔고 있어 간편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본인용과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다양한 제품이 나와있는데요. 가신 슈퍼에서 발견한 제품으로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pc]

[/pc]
[nopc]

일본 간식

[/nopc]

5. Calbee 포테이토 칩스 노리시오(ポテトチップス のりしお)

일본 감자칩

노리시오는 노리(김)과 시오(소금)의 합성어.
포테이토 칩스 중 가장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김과 소금의 짭짭한 맛이 절묘하답니다.
꼭 먹어보세요!! 선물용으로는 칩스라 부서질 수도 있어서 조심해서 가져 가세요.

6. Calbee 후루 그라(フルグラ)

일본 밤 과자

Calbee의 시리얼 제품. 특히 중국 관광객들에게 아주 인기있답니다.
오트 밀, 라이 밀등 곡류를 주원재료로 하여 맛과 영양을 추구한 제품입니다.
곡류를 씹는 가볍고 경쾌한 느낌에, 후루츠를 듬뿍 넣어 완성한 미각의 하모니…. 일본 시리얼 브랜드 매출 넘버원 제품입니다.
기본맛에 초코 크런치 & 바나나맛, 당질 25%오프 제품, 호두 & 사과 메이폴 시럽맛 등 8종류의 다양한 맛이 있답니다.

7. 한번 먹기 시작하면 계속 손이 가는 치즈 아몬드(チーズアーモンド)

일본 치즈 아몬드 과자

얇게 구운 쌀로 만든 전병에 치즈를 올리고, 그 위에 아몬드를 올린 과자. 3개의 맛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그냥 간식에도 술안주에도 최고!! 한번 먹기 시작하면 정말 손을 멈출 수 없습니다.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 보관하기에도 좋습니다. 슈퍼나 드럭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상입니다.

Top Image: By Martin Lewison (Snacks in Japanese Convenience Store) [CC BY-SA 2.0 ], via Wikimedia Comm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