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yen shop shopping

100엔 샵 일본 기념품 & 가성비 최고의 상품 탑 6

다이소(DAISO), 세리아(Seria), 캰두(canDO, 캔두의 일본식 발음)등 일본의 100엔샵에는 가격대비 우수한 상품들이 많답니다. 메이드 인 재팬 제품도 찾아볼 수 있어, 가볍게 기념품을 사기에도 좋답니다. 일본 100엔샵의 싸고 우수한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toc]

1. 마그넷 차컨테이너(다이소)

1.	마그넷 차컨테이너(다이소)class=

티백이나 차잎등을 넣어 냉장고에 붙일 수 있어 인기를 일으킨 상품. 뚜껑이 투명한 케이스로 내용물도 보여 편리합니다.
냉장고에 붙일 수 있어 보관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인테리어로써도 사용가능합니다.

2. 젓가락

일본 젓가락

일본스러운 기념품중 하나. 잘 찾아보시면 메이드 인 재팬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메이드 인 재팬으로 사세요!!

3. 사우나 슈트가 100엔에!! (다이소,캰듀)

사우나 슈트(다이소,캰듀)

사우나 슈트, 보통 아마존등에서 사면 7000엔등의 가격인데요… 캰두에서는 상의 하의 각 100엔(다이소는 300엔)으로 구입가능합니다. 소비자 평가는 캰두보단 다이소제품이 더 좋습니다. 조깅이나 워킹등 운동시 입고 운동하면 발간를 촉진시켜 땀을 흠뻑낼 수 있답니다. 단 입으신 후 미관은 큰 기대하지 마시길…

4. USB 스마트폰 충전기 (캰두)

USB 스마트폰 충전기 (캰두)

USB스마트 충전기가 100엔에! 캰두 제품중 평가가 높은 제품중 하나입니다. 사진에서 알수 있듯이, SD카드, 스마트폰 케이스등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5. 인조 속눈썹(캰두)

인조 눈썹

캰두의 인조 속눈썹이 인기입니다. 자연스러우면서도 예쁘게 붙일 수 있다는 것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종류도 많아 원하시는 스타일로 고를 수 있습니다. 인조 속눈썹 평소에 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써보세요.

6. 도시락 컵

도시락 컵

도시락을 싸실 때, 반찬등이 섞이지 않도록 이 도시락 컵을 사용하시면 아주 편리하답니다. 일본에선 아주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종이컵이라 넣는 반찬의 양을 조절가능하여 좋으며 전자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자렌지에도 사용가능하고 씻은후 재사용한 실리콘 컵도 100엔샵에서 구할 수 있는데요, 이 실리콘 컵은 편리하지만 두께가 종이보다 두꺼워 공간을 차지하는 점이 아쉬운 점입니다.

자주 도시락을 싸시는 분은 한번 사보세요!! 다양한 사이즈가 나와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