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소개

우리는 여행자들을 비슷한 관심사를 공유하는 일본 현지인들과 연결시켜 드립니다.

일반 관광객들보다 깊게 일본을 탐험하고 싶거나 현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 TripJunction과 함께하세요! TripJunction에서는 본인과 같은 취미를 공유하고, 같은 언어를 구사하는 일본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들이 제공하는 특별한 액티비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락 음악을 좋아한다면, 비슷한 성향의 락 팬과 함께 현지에 있는 락 분위기를 경험해보세요. 음식을 좋아한다면, 현지인의 집에서 맛있는 요리를 만드는 법을 배울 수도 있습니다. 현지 파티 피플들과 함께 와일드한 밤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TripJunction과 함께라면 일본 여행을 고민하고 계획하며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간단하게 탐험하고 싶은 분야를 선택하시면 친절한 가이드를 만나 오직 현지인들만이 제공할 수 있는 잊지 못할 여행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비전

개인화된 여행

우리는TripJunction을 설립할 때 일본을 방문하는 외국인 여행자들이 자신과 비슷한 성향을 가지고 있는 현지인들과 함께 현지 경험을 즐길 수 있게 하는 비전을 염두에 두었습니다. 자신과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고 같은 언어를 구사하는 현지인과의 여행은 새로운 곳을 경험하는 최고의 방법입니다.

우리는 일본에서 다문화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TripJunction의 가이드가 되어 같은 문화적 배경을 가진 여행자들에게 일본의 진짜 모습을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아시아의 여성 능력 강화

우리는 사업가로서 사회에 기여하는 일을 하는 것이 얼마나 보람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또한 엄마로서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성들이 자신의 재능, 기술 및 열정을 활용하여 자신의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플랫폼이 되도록 번영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TripJunction은 여성 단체 및 개인과 파트너 관계를 형성하여 여성이 일본 어디서든 자신이 원하는 장소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TripJunction 팀

TripJunction은 이스라엘에 거주하고 있는 두 명의 아시아 여성이 설립했습니다. 저희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미호 벡

CEO 및 공동 창업자

수 년간 이스라엘의 많은 기술 회사들의 마케팅 부서에서 일을 해본 후, 저는 커리어를 바꿔 디지털 마케팅 전문 경력과 여행에 대한 열정을 쏟아 부을 수 있는 일을 하기로 결졍했습니다.

저는 20대의 많은 시간을 아시아와 유럽을 여행하며 보냈고 운이 좋게도 항상 현지 생활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한 번은 맨체스터 근처에 있는 도시의 영국 펍에서 주말을 보낸 적이 있었는데, 이 펍의 주인은 헤비 메탈 잡지(네, 저는 헤비 메탈과 펑크 락을 좋아합니다)의 광고란을 통해 만난 사람이었습니다. 이 펍은 현지 바이커들의 만남의 장소였습니다. 긴 수염을 기르고 가죽 자켓을 입은 라이더들과 맥주를 마시며 끊이지 않는 멋진 노래를 감상했던 이 시간은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죠!

사람들은 특별한 것을 경험하기 위해 여행을 합니다. 그리고 그 특별함은 사람마다 다 다르죠. 자신과 같은 취미를 공유하는 현지인을 만나 경험을 공유하는 것이야 말로 그 특별함을 경험하기 위한 최상의 방법이 아닐까요?

김(도론) 태진

COO 및 공동 창업자

저는 18살에 대한민국에서 이스라엘로 이주했습니다. 텔아비브 대학에서 교육 심리학 석사를 받은 후, 한국과 이스라엘 시장을 위한 번역 및 현지화, 인터넷 마케팅, 그리고 비지니스 개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이스라엘의 오랜 거주자로서 저는 한국에서 이스라엘을 방문하는 친구들 및 출장 손님들을 초대하고 가이드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았습니다. 그들은 현지인들의 집에서 유대식의 “안식일” 저녁 식사를 함께하며 놀라워했습니다. 저는 그들과 한국어로 이스라엘에서의 삶에 대한 지식을 공유했고 한국과 이스라엘의 문화를 비교하며 함께 웃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들은 이 시간이 해외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다년간의 경험 후, 저는 대부분의 한국 여행자들이 한국인이 진행하는 한국어 투어 가이드를 원한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같은 언어로 대화하고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사람말이죠.

우리와 함께 하시겠습니까?
TripJunction에서 일하는 것은 단순한 직장 생활이 아닙니다. 멋진 탐험을 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죠! 창의적이고, 활기차고, 의욕이 넘치며, 차별화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면, 우리에게 연락주세요.

기사

Forbes Japan
「旅先のわくわくする体験を広げたい」イスラエル発トリップジャンクション創設者、ベック美穂
Our Story

TripJunction, founded by two Asian women in the startup nation on a mission to enrich the
way you experience Japan

Korea Economic Daily

[글로벌 리포트] “韓·日 아줌마도 벤처 창업…이스라엘이라서 가능해요”

אנשים ומחשבים

המיזם הזה לא היה קורה אם לא היינו בישראל ונשארות ביפן או קוריאה

ידיעות השרון

הרפתקאה של שתי נשים אסיאתיות במדינת הסטארט אפים